최대 할인율 50%, 회원 등급별 할인율 차등 적용, 쿨링 선 라인 등 일부 제품 전회원 반값

▲ 스킨푸드가 오는 10일까지 전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율의 ‘6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오는 10일까지 전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율의 ‘6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데이 기간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을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효과적으로 차단해 줄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라인’ 2종을 비롯한 다양한 선 케어 제품과, 과즙 듬뿍 담긴 생생한 컬러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줄 ‘생과일 착즙 틴트’를 포함한 립 제품의 일부를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6월 멤버십 데이는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뜨거운 자외선에 대비하는 선 케어 제품과 함께 다양한 컬러의 립 제품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여름 자외선을 빈틈없이 차단해주는 데일리 아이템은 물론 스킨푸드의 다양한 베스트 제품들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