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별 할인과 스페셜 키트 증정, 3만명 선착순 샘플링 등 여름 대비 아이템들 혜택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여름 시즌을 위한 제품을 40% 할인하고 스페셜 키트 증정을 하는 ‘레디 포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여름 시즌을 위한 제품을 40% 할인하고 스페셜 키트 증정을 하는 ‘레디 포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오는 5일부터 진행된다.

레디 포 썸머 캠페인 기간에는 ‘풀커버 듀오 키트’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부터 11일까지 선착순 3만명에게 풀커버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 2주 트라이얼 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로, 아리따움닷컴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아리따움 매장에서는 여름 필수 뷰티템을 포함 3만 5천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율 어린쑥 스킨케어 4종을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에 넣어 구성한 ‘레디 포 썸머 키트’를 증정한다. 아리따움이 선정한 여름 필수 뷰티템은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 ‘아이오페 UV쉴드 선 프로텍터’, ‘아리따움 원더스테이 틴트 스틱’, ‘라네즈 아이 슬리핑 마스크’ 등이다.

6월 한 달 동안 아이오페와 마몽드 쿠션은 20% 할인 판매하고, BB쿠션과 스와로브스키 콜라보로 탄생한 라네즈 한정판 쿠션은 10% 할인과 함께 더스트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아이오페, 라네즈의 베스트 클렌징 폼 4종은 30% 할인하며, 한율과 마몽드의 인기 미스트 2종은 1+1 판매한다. 여름철 지친 피부를 밤사이 회복시켜줄 마스크도 빠지지 않는다. 한율 어린쑥 마스크는 40%, 라네즈 슬리핑 마스크는 20%, 마몽드 플라워 페이셜 마스크는 30% 할인과 함께 플라워 페이셜 4종 키트를 증정한다.

무거운 화장이 부담스러운 여름철, 빛나는 민낯 자신감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는 ‘히아루로닉 에센스’를 10% 할인하며, 히아루로닉 스킨케어 라인 동시 구매 시에는 30% 할인된다. 마몽드는 플로랄 하이드로 라인을 20% 할인하며, 라네즈는 아이슬리핑 마스크 20% 할인과 함께 굿나잇 키트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한율은 붉은팥 토너와 필링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