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만의 독자적 승인 절차 통해 품질 높인 브랜드 ‘모덴’ 론칭해

▲ K쇼핑이 패션기업 한섬의 브랜드‘모덴(MOTHAN)’을 론칭한다 (사진:K쇼핑)

[컨슈머와이드-강하나 기자]  K쇼핑이 패션기업 한섬의 브랜드‘모덴(MOTHAN)’을 론칭한다.

K쇼핑은 오는 29일부터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 가격의 한섬브랜드 '모덴'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모덴’은 클래식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한섬’만의 패턴,디자인에 대한 승인을 거쳐 품질을 높인 패션 브랜드이다. 

K쇼핑에 따르면, 모덴의 첫 론칭방송은 오는 29일 오전 8시 20분에 시작된다. 이 날 올 여름 유행하는 플리츠 원단을 사용한 블라우스와 레이어드형 블라우스로 구성된 ‘썸머 시폰 블라우스 4종’이 선보인다. 블라우스 4종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여름 시즌에 맞는 컬러감으로 고급스러우며 여유로운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췄다. 가격은 6만9900원이다.

또한, 오는 31일 오전 7시 20분에는 모덴 ‘썸머 페미닌 블라우스 3종’이 판매될 예정이다. 스트라이프, 볼륨감있는 소매 등 2017년 S/S 컬렉션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세 가지의 서로 다른 소재와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가격은 6만9900원이다.

한편, K쇼핑은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모덴 ‘남성 시어서커 팬츠 4종’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백화점 부티크 브랜드 디자이너와 단독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획한 브랜드 ‘제시’, ‘베니니’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도 론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