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가 잘되는 우유, 앱솔루트 명작, 요미요미, 맘마밀 등 전상품 할인 판매..저칼로리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 할인 판매 및 ‘킨더 조이’ 새로운 패키지도 최초 론칭,

▲G마켓이 오는 28일까지 ‘매일유업 브랜드위크’를 열고 인기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이 오는 28일까지 ‘매일유업 브랜드위크’를 열고 인기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미니언즈 캐릭터 인형이 들어있는  킨더 조이의 새로운 패키지도 최초 론칭된다.

25일 G마켓이 밝힌 브랜드위크 추천 제품들을 보면, 우선 저칼로리 식물성 음료인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45kcal)’과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35kcal)’이 할인가에 선보인다.해당 제품은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갈아만든 음료로 영양은 풍부하면서도 칼로리는 낮아 식단 조절에 도움이 된다. ‘아몬드브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령 세트’ 또는 ‘스트레치 밴드’가 증정된다.

또한 아이들의 인기 제품인 ‘킨더 조이’의 새로운 패키지 제품도 최초로 선보인다.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 인형이 담긴 패키지다.

아울러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X동서식품 ‘콘푸라이트(300g)’세트도 판매된다.이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 중 총 20명에게는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 체험학습 기회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소화가 잘되는 우유’▲‘매일우유’▲‘앱솔루트 명작’▲‘맘마밀’ 등 매일유업의 인기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할인쿠폰을 받아 구매하면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매일유업 브랜드위크’ 기간 동안 다운로드 가능하다.▲‘식품’-2000원 할인 쿠폰(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분유'- 5000원 할인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유아식'- 1000원 할인 쿠폰(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등을 각각 활용할 수 있다. 

G마켓 마트실 백민석 실장은 “온라인을 통해 유제품 등의 음료 및 식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매일유업과 이번 브랜드위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할인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스페셜 패키지 제품이나 신제품 등을 선보이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