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달래주는 쿨링 라인. 빙하수와 피톤치드, 위치하젤수 함유로 상쾌한 감각

▲ 네이처리퍼블릭이 캐나다 휘슬러의 청정 빙하수를 담은 ‘캐나다 휘슬러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캐나다 휘슬러의 청정 빙하수를 담은 ‘캐나다 휘슬러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시원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캐나다 휘슬러 라인’은 일찍 시작된 더위를 위한 아이스 쿨링 라인이다. 세계적인 청정지역인 캐나다 휘슬러의 프리미엄 빙하수가 함유돼 피부에 신선한 기운을 전해주는 동시에 자극받은 피부의 열기를 진정시킨다. 또한 피톤치드 콤플렉스와 위치하젤수가 함유돼 상쾌한 감각을 선사한다.

‘캐나다 휘슬러 라인’은 아이스 바디 스파클링 젤과 토너, 풋 마사저, 쿨링 올인원 워시로 구성됐다. 바디 스파클링 젤은 롤링 시 지글지글 재밌는 소리를 내며 터지는 거품이 마사지 효과를 선사해 피오함을 달래주며, 아이스 토너는 뿌리는 즉시 눈꽃처럼 쌓이는 셔벗 텍스처가 피부에 시원함을 준다.

풋 마사저는 발바닥을 오돌토돌한 돌기에 올려놓고 누르면 분사되어 쿨링과 지압 2중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책상 아래에 놓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쿨링 올인원 워시는 헤어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세정제다.

한편, 캐나다 휘슬러 라인의 아이스 바디 스파클링 젤과 아이스 토너의 용량은 150ml 가격은 9900원, 아이스 풋 마사저는 150ml 9900원이며, 쿨링 올인원 워시는 300ml 1만9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