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쿠션 1주년 칭찬해’ 이벤트 실시, 신제품 2종 포함 모든 세트 1만원, 1인당 5세트 한정

▲ 이니스프리가 마이쿠션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마이쿠션 1주년 칭찬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마이쿠션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마이쿠션 1주년 칭찬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2만2000원 상당의 제품을 1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니스프리는 지난해 5월 마이쿠션을 선보였다. 쿠션 베이스와 케이스, 뷰티툴을 각각 골라 나만의 쿠션을 만드는 커스터마이즈 콘셉트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의견과 트렌드를 반영한 쿠션 베이스와 케이스를 추가하며 소비자들의 필요를 채우고 있다.

‘마이쿠션 1주년 칭찬해’ 이벤트는 마이쿠션 베이스부터 케이스, 퍼프까지 총 2만 2천 원 상당의 제품을 1만 원에 제공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 쿠션 베이스 2종을 포함해 모든 쿠션 제품이 대상이다. 이니스프리 멤버십 회원 대상이며, 1인당 5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다. 매장별로 재고 상황이 다를 수 있으며, 온라인 몰에서도 실시한다.

신제품 ‘리셋 쿠션’은 수정 화장에 최적화된 매직 리셋 포뮬러™가 기존의 메이크업과 수정 화장을 자연스럽게 블렌딩해 새로 메이크업한 듯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수정화장에 최적화된 쿠션이다. ‘스키니 커버핏 쿠션’은 얇고 촘촘하게 커버력을 높인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