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27~다음달 11일까지 과천서울대공원에서 열려..사진공모전, 사진촬영소품대여, 목공예체험, 머그잔 만들기등 즐길거리도 풍성

▲ (자료:서울시)

[컨슈머와이드-강하나기자] 수백만송이 장미로 가득한 '축제'가 열린다. 

서울대공원은 23일 서울대공원내 테마가든에서 오는 27~다음달 11일까지 16일간 ‘사랑은 장미원에서’란 주제로 장미원 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서울대공원에 따르면, 이번 장미원 축제는 찾는 이들에게 179종 3만8000주의 장미 수백만 송이가 5만4075㎡(1만6천여 평)꽃밭에 가득 피어있는 장관을 선사하며 또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번 축제 개장시간은 ▲월~목: 오전 9시~오후 7시▲금~일: 오전 9시~오후 8시다. 단 다음달 5일과 6일은 주말과 동일하게 오후 8시까지 개장한다.

축제에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장미뿐만 아니라 축제자리니 만큼 즐길거리들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 부케, 화관, 면사포,머리띠 등 특별한 사진촬영위한 소품 대여 '인생사진 소품 대여소' (10~18시 , 장미원 입구 오른편)▲장미원에서 찍은 사진을 출품할 수 있는 '제4회 장미원 출사나들이'(사진 공모전)▲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마술공연 '장미원 매직쇼' (주말 14~15시,장미원 공연장)▲사랑을 주제로 노래와 감미로운 악기연주,춤공연까지 즐길수 있는 '로즈&러브 콘서트'(주말 15~17시,장미원 공연장)▲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머그컵을 만드는 '커플 머그컵 만들기' (주말 11~17시,장미원 공연장 근처)▲ 유치원 초등학생 대상 목공예체험 '나무목걸이 만들기' (주말 13시30분~,테마가든 풍차옆)등이 마련됐다.

이 외에도 대형 글씨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랑의 언어’ 조형물, 전년도 사진공모전 수상작을 전시한 ‘사진 전시회’, 현충일에 만날 수 있는 '석고마임'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송천헌 서울대공원장은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에서 많은 시민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행복을 나누는 장미꽃처럼 향긋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