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10일간 뷰티포인트가 2배로 환산...소액의 뷰티포인트 소진할 수 있는 좋은 기회

▲ 아리따움이 쌓여진 뷰티포인트만큼 2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뷰티포인트 2배 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아리따움)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리따움이 쌓여진 뷰티포인트만큼 2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뷰티포인트 2배 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간은 22일부터 이달 31일까지 10일간이다. 

22일 아리따움에 따르면,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와 계열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일부가 쌓이는 적립금이다. 이기간동안 보유하고 있는 뷰티포인트가 2배로 환산된다. 예를 들면 뷰티포인트를 기존에 1000점 보유하고 있다면 이 기간동안에는 2000점이 된다. 2배로 환산된 포인트로 뷰티 아이템을 구매할 때 사용하면 된다. 뷰티포인트 확인방법은 아리따움 온라인 몰 및 뷰티포인트 통합멤버십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조회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리따움은 ‘아리따움 닷컴’에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리따움닷컴 10만원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관련 아리따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특별히 아리따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아리따움 닷컴에서만 진행되며, 포인트를 두 배 가치의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여 잠들어 있던 소액의 뷰티포인트를 소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아리따움은 포털사이트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와 함께한 ‘뷰티포인트 지상주의’ 콜라보 웹툰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콜라보 웹툰 ‘뷰티포인트 지상주의’에서는 외모지상주의 웹툰의 주인공 박형석, 최수정 등 인기 캐릭터가 등장해 특유의 재치가 담긴 스토리로 유머러스한 재미를 전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