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 출시, 피토 모이스트와 크리스탈 히알루론산 함유, 200ml 대용량

▲ 이자녹스가 여름에 빠르고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완성하는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이자녹스가 여름에 빠르고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완성하는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200ml 대용량이며, 토너만으로 충분한 보습을 전달하는 원스텝 에센스 토너다.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과적으로 줄이고, 에센스와 토너의 효능을 함께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젤 타입 제형으로 시원하게 피부에 흡수되며, 깊은 수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주는 ‘워터 캡쳐 시스템TM’을 적용해 피부 겉과 속 수분을 탄탄하게 가꿔주며, 식물의 정화작용을 거쳐 얻은 맑은 수분인 ‘피토 모이스트TM’와 강력한 수분감의 ‘크리스탈 히알루론산TM’을 함유해 깊이 있는 보습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이자녹스 관계자는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는 여름철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부담스럽거나, 바쁜 아침시간 빠르지만 꼼꼼한 원스텝 기초관리 아이템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는 200ml 용량, 3만7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