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단계 절취선으로 위생적 분리. 마스크, 클리어 패드, 크림 단계적 사용

▲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이 각질 케어를 위한 ‘게리쏭 올 클리어 원 팩’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이 각질 케어를 위한 ‘게리쏭 올 클리어 원 팩’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스크, 클리어 패드, 크림의 3단계를 한 제품에 담았다.

‘게리쏭 올 클리어 원 팩’은 3단계로 나뉘어 사용한다. 마스크팩을 얼굴에 밀착 시켜 각질을 연화 시킨 뒤, 패드로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마지막 단계에서 영양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각 단계마다 절취선으로 나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 한 장으로 종합적 관리가 가능하고 여행 시 휴대도 편리하다.

1단계로 사용하는 ‘페이스 클리어 마스크’는 각질을 부드럽게 만들어 피지배출을 도와준다. 스킨 톡스 컴플렉스와 오리엔탈 클린 컴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안팎의 두텁게 쌓인 각질과 함께 모공 속 노폐물도 관리한다. 2단계 ‘페이스 클리어 패드’는 AHA, BHA, PHA 성분을 기본으로 한 필링 콤플렉스가 각질을 제거한다. 돌기형 초극세사 섬유가 모공 밖으로 올라온 피지와 들뜬 각질을 효과적으로 흡착한다. 히알루론산 함유로 수분을 부여한다.

마지막 3단계 ‘퍼밍 오버나이트 크림’은 깨끗이 정돈된 피부에 영양을 공급을 공급해주는 올인원크림이다. 오렌지, 프로폴리스, 꿀, 산자나무, 망고 등 5가지 피부 활력 성분이 담긴 골든 오렌지 컴플렉스와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5가지 생약 발효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이번 신제품은 게리쏭만의 독자적인 ‘마유 리포좀 클러스터링’ 기술이 적용돼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보습감을 오래 유지시켜준다는 설명이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각질과 피지관리가 중요한 여름철을 맞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필링이 가능하도록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며, “각질케어와 영양공급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게리쏭 올 클리어 원 팩’은 언제 어디서나 체계적인 각질 관리가 가능해 피부 재생주기에 따라 꾸준히 사용한다면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