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래디언트’ 사용, 10대 소녀부터 화려한 셀럽 모습까지 연출

▲ 아큐브가 콘텍트 렌즈 ‘아큐브 디파인®’ 홍보를 위해 K팝스타6에 출연한 김소희와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큐브가 콘텍트 렌즈 ‘아큐브 디파인®’ 신제품 홍보를 위해 K팝스타6에 출연한 김소희와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김소희의 눈빛을 집중적으로 보여준다. 브랜드 측은 K팝스타6에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유난히 빛나는 아우라의 비결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영상 속 김소희는 안무 연습 후 휴식을 취하는 풋풋한 10대 소녀에서부터 성숙한 이미지로 변신해 무대에 오르는 화려한 셀럽의 모습에 이르기까지, 자연스럽게 빛나는 눈빛으로 연출했다.

영상 속 공개된 ‘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래디언트’는 세가지 컬러가 블랜딩 된 제품으로 겉은 또렷하고 안의 컬러는 환하게 밝혀주는 제품이다. 아큐브 디파인®의 신제품인 래디언트 시리즈는 자연스럽게 빛나는 브라운 컬러의 ‘래디언트 브라이트™’, 시크한 그레이 컬러의 ‘래디언트 차밍™,’ 두 가지로 선보인다.

아큐브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아큐브 디파인은 패션,뷰티 블로거 및 플로리스트 등 일반인 인스타그래머와의 바이럴 영상 콜라보를 통해 ‘눈맞춤’에 대한 리얼스토리를 보여주었다”며, “이번 시리즈 중 가장 하이라이트인 김소희 편 또한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