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 일환 최강희 여름나기 비법 공개...공식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찾을 수 없어

▲ 19일 공개 된다던 최강희 여름나기 비법은 오후 6시가 다 되도록 공개되지 않았다.(아비노 공식 페이스북)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최강희가 여름나기 비법 전수에 나섰다. 이번 최강희의 행보는 아비노의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 일환이다. 이번 캠페인은 19일부터다. 아비노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서다. 그러나 캠페인 당일인 19일 이 두 공식 페이지에서 아비노 캠페인을 찾을 수 없었다. 

19일 아비노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개되는 콘텐츠는 여름나기 팁과 한여름에도 건강한 피부와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방법 등 최강희의 여름나기 비법이다. 앞서 아비노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강희의 여름나기 비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오후 6시가 다 되도록 해당 콘텐츠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날 공개될 예정이었던 콘텐츠는 최강희가 추천하는  건강한 여름을 나는 팁으로, 반려묘와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시원달달함 나누기, 패디큐어 패드를 냉동실에 넣어 놓았다가 발가락 사이에 끼워 빈틈없는 시원함 즐기기 등 그녀만의 재치 있는 노하우다. 특히 건강한 피부와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 19일 공개 된다던 최강희 여름나기 비법은 오후 6시가 다 되도록 공개되지 않았다.(아비노 공식 유튜브)

이와관련, 아비노 관계자는 “19일 유튜브와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최강희의 여름나기 캠페인 관련 영상이 게재된다”고 말했다.

한편, 아비노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비노의 여름로션인 ‘쉬어 하이드레이션 로션’을 제안,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