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i 썸머 콜라보 기념, 콜라보 일부 제품도 할인 포함. 비씨데이션 쿠션 반값 등

▲ 토니모리가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3일간 전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연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3일간 전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연다. 이번 빅세일은 패션 브랜드 O!Oi와 썸머 한정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새로 출시한 O!Oi의 여름 한정 콜라보 제품 중 ‘토니모리 x O!Oi 에디션’ 신제품 더 화이트티 마일드 쿠션은 출시 특가 11,8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토니모리 x O!Oi 에디션’ 더블니즈 팡팡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립톤 겟잇틴트 미니 트리오, 아이톤 생글 섀도우 3종은 20%, 백젤 아이라이너 2종은 1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 3월 출시 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 품귀현상을 빚은 ‘토니모리 x O!Oi 파우치’는 이번 세일에 맞춰 2차 파우치 라인을 선보인다. 컬러는 핫핑크, 블루, 화이트 색상으로 구성해 여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토니모리 x O!Oi 에디션’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개당 2,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 된 1만2,4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지난 해 출시 돼 100억 매출을 달성한 토니모리 스테디 셀러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도 20% 저렴한 가격인 2만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도 세일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여름 철 잡티 없는 피부를 연출시켜 줄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는 50% 대폭 할인된 가격 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도 20% 할인된 가격인 1만,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마이써니 썬케어 라인은 30%~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원 플러스 원(1+1)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깜찍한 패키지의 포켓몬 쿠션 전 품목은 50% 할인, 피부 잡티를 커버해 줄 컨실러 또한 전 품목 50%에 선보인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