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을 누르면 용기 위로 탄력있는 장미 모양 거품, 다마스크 장미수 함유로 은은한 향 더해

▲ 네이처리퍼블릭이 장미꽃 모양으로 거품이 솟아나는 무스타입 ‘리얼 프레시 로즈 무스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장미꽃 모양으로 거품이 솟아나는 무스타입 ‘리얼 프레시 로즈 무스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리얼 프레시 로즈 무스 폼 클렌저’는 좌,우 버튼을 누르면 장미꽃 모양의 휘핑거품이 용기 위로 만들어지는 폼 클렌저로 빠르고 깨끗한 세안을 돕는다.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넣은 탄력있는 거품이 노폐물을 씻어내고 마사지 효과를 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식물유래 비누 베이스를 함유했으며, 세안 시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장미 모양 거품으로 클렌징에 즐거움을 더했다. 캐모마일과 라벤더꽃수를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를 지속시키며 은은한 장미향으로 마무리된다.

사용 전 용기를 5~6회 정도 흔들어 준 다음 양손으로 제품을 가볍게 쥐고 거품이 적당량 나오도록 버튼을 천천히 누르면 장미꽃 모양으로 거품이 나온다. 손에 덜어 물기 있는 피부에 사용하면 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의 ‘리얼 프레시 로즈 무스 폼 클렌저’의 용량은 150ml 가격은 1만49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