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2 제놉틱스 극광 에센스 후기.. 총점 별 4.0개

[컨슈머와이드-노수현 컨슈머애널리스트] SK-2 제놉틱스 극광 에센스 후기입니다.

제 피부타입은 복합성인지라 오후만 되면 T-zone에서는 기름이 번들번들하여 기름을 닦아내줘야 하는 반면에 눈가와 볼 부분은 건조해지는 현상이 동시에 나타납니다. 그래서 항상 보습을 잘 해줘야해서 두가지 다른 스킨 타입의 제품을 나눠 발라줘야 하는 그야말로 복잡하고 피곤한 타입입니다.

제 기초 화장 순서는 지성용 스킨으로 한번 닦아 내고, 보습력 있는 스킨으로  피부결을 잘 정돈 한 후 보습력과 지속력이 강력한 에센스와 아이크림을 바르고 그 위에 낮에는 가볍게 로션만 발라줍니다. (크림은 얼굴이 번들번들해져서 밤에만 듬뿍 발라요)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에센스가 얼마나 쫀득쫀득하고, 얼마나 오래동안 보습력을 유지하느냐 입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건 몰라도 에센스 만큼은 정말 꼼꼼하게 따져서 제게 딱 맞는 에센스를 사용합니다. 

1. 보습력
이번에 사용해보게 된 “SK-2 제놉틱스 극광 에센스”는 광채를 내주는 에센스로 유명한데요, 사실 제게는 그 보다는 이 에센스가 과연 얼마나 쫀득쫀득한지, 보습력은 얼마나 되는지가 더 궁금했습니다.
글로벌 유명 브랜드들 에센스도 저의 보습 기준에서는 기준 미달이 되는 제품들이 대부분인지라, 이 제품 역시 큰 기대 없이 일단 사용해봤습니다.

별 기대없이 제놉틱스 극광 에센스를 바른 후 무심하게 로션을 바르고 출근. 그렇게 몇일 반복..  
그런데 이게 왠걸? 생각해보니 기름기 도는 T-zone 제외하고는 지역에서는 당길만한 오후 시간이 되어도 얼굴이 당기지 않지 않더라고요. 그때부터 유심히 관찰하며 사용해보니 제품 자체의 쫀쫀함과 오랜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이 너무나 훌륭했습니다. 
사실 하루는 아침에 에센스를 잘 바르고 로션 바르는 것을 까먹고 출근 한 적도 있었습니다.

또 한가지 놀란 점은 제품 흡수력입니다. 쫀쫀한 에센스가 겉돌지 않고 피부에 잘 스며드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2. 화이트닝
원래 주근깨도 잘 생기는데 워낙 주말마다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라 화이트닝 보다는 기미·주근깨만 최소화 하고자 노력합니다. 이 극광 에센스를 사용 한 이후에도 6일이나 강원도 바닷가에서 스포츠를 했는데 잡티가 더해지기 보다 오히려 잦아들었습니다. 
 

▲ 처음 사용해 본 날 피부  vs 사용후 3주 지난 피부

 

 

 

 

3. 광채

제품 이름대로 '광채'를 내주더라구요.
위에서 보신 동영상은 손등에 반쪽만 발라 비교한 모습 입니다. 
바르기 전에는 손가락 사이사이가 하얗게 일어날 정도로 건조한 상태였는데요, 왼쪽 부분만 에센스를 잘 펴발라보니 손등의 왼쪽과 오른쪽의 보습 상태는 물론 반짝반짝한 광채가 정말 다릅니다. 

에센스의 핵심인 보습력은 물론이고 화이트닝과 광채의 능력까지도 확실한 SK-2 제놉틱스 극광 에센스 추천 합니다.

[별점 평가]  

제품디자인  ★★★★★

광채         ★★★★☆

얼굴 톤보정  ★★★☆☆

보습력       ★★★★★

제품향       ★★★★☆

발림성       ★★★★★

텍스처       ★★★★★

가격         ★★★☆☆

메이크업과의조화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