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칼렌듈라 앤 알로에 수딩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사용 후기..별점 총4.5 개

[컨슈머와이드-김가후 컨슈머애널리스트] 칼렌듈라 앤 알로에 수딩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후기입니다.

▲ 칼렌듈라 앤 알로에 수딩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키엘이야 워낙 유명하니까 다들 알고 계시죠? 키엘 수분크림은 면세점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수분크림들 중 하나죠.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키엘에서 새로 출시된 워시오프 형 팩입니다. 이름은 칼렌듈라 앤 알로에 수딩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Refreshes and Revitalizes for Healthy-Looking Skin!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위해 생기와 활력을 주는 팩!

저는 이 제품을 사용한 후에 왜 제품에 이렇게 써놨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피부에 바를 때 정말 자연의 생기가 느껴지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꽃향기가 확 퍼질 때 꽃밭에서 꽃향기를 맡는 느낌이 들어요.

▲ 제품 개봉

우선 제품 색깔은 봄처럼 상큼한 노란색이에요, 제품 앞면에 보시면 hand-picked Calendula라고 적혀있는데요. 제품 설명을 읽어보니 무려 150장의 꽃잎을 직접 따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화장품들 중에 자연을 이용하는 게 많지만 실제로 확인해보면 성분의 비율이 낮은 경우가 많은데, 이 팩은 말 그대로 자연을 담은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 제품을 손등에 얹어봤어요 

제품을 손에 얹으면 이런 느낌이에요, 시중에 나와있는 알로에 제품들과 비슷한데, 젤리 같은 느낌도 조금 있어요.

▲ 얼굴에 제품을 바르는 중

저는 원래 키엘 수분크림을 쓰는데요, 키엘의 최대 장점은 피부 자극이 적고 순하다는 것입니다. 전 원래 전혀 예민하지 않은 피부였는데 최근엔 화장품 혹은 생체 주기를 이유로 트러블이 많이 생겨서 자극적인 제품은 안 쓰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실수로 눈가에 발랐을 때도 자극이 없었을 정도로 순해서 좋았어요.

▲ 마스크팩 사용 후

이건 마스크팩하기 전과 팩을 바르고 5분 후 씻어낸 후의 사진입니다.사실 육안으로 보면 차이가 많이 없어요. 슬프지만 제 피부가 수분을 거부하는 피부인 것 같아요...

제 피부가 원래 화장품을 잘 흡수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피부가 살짝 밝아지긴 하는데 미백 효과는 아닌 것 같고 영양분이 들어가서 그런 것 같아요.

▲ 마스크팩 사용 후 비비크림 바를 때

제가 팩을 씻어낸 후에 사진을 찍었을 때는 큰 차이를 못 느꼈는데, 비비크림을 발랐을 때 확연한 차이가 느껴졌어요.

제가 사용하는  비비크림이 이렇게 부드럽게 발라지지는 않았거든요. 그래서 겉으로는 크게 보이지 않았는데 팩을 한 후 화장을 해보니 확실히 잘 먹는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별점평가]

발림성 ★★★★★
흡수력 ★★★☆☆
텍스처 ★★★★★
보습력 ★★★★☆
제품향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