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공식온라인몰 할인, 미아1 17만원에서 9만9000원으로 대폭 할인

▲ 진동클렌저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성년의 날을 맞아 공식 온라인 몰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진동클렌저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성년의 날을 맞아 공식 온라인 몰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며 클렌징 디바이스 ‘미아1’ 및 ‘미아2’ 등을 최대 42% 할인한다.

클라리소닉은 이번 할인 행사 기간에 미아1은 정가 17만원에서 42% 할인한 9만9000원의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미아2는 정가 21만원에서 20% 할인한 16만8000원에 판매한다. 이 행사는 온라인 공식 몰에서만 진행된다.

미아1과 미아2는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초당 300회 회전하는 미세한 진동으로 피부 속 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제거해주는 페이스 전용 진동 클렌저다. 소닉음파기술을 적용해 코와 턱 등 굴곡진 부위에 축적된 불순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와 피부 트러블 예방과 함께 에센스, 세럼 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 흡수를 원활히 해 더욱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꾼다. 미아2는 클렌징 강도를 2단계로 조절하는 기능이 추가되어 있다.

클라리소닉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맞이해 외모에 관심이 많은 20대에게 피부관리의 시작인 클렌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성년의 날 행사를 통해 보다 실속 있게 페이스 전용 진동 클렌저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