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사용후기..총점 별 4.5 개

[컨슈머와이드-이지민 컨슈머애널리스트] 제가 사용해 본  키엘 'NEW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에 대한 품평을 하려고 합니다. 

제 테스트 기간은 2주 정도였고 미리 결론을 살짝 말씀드리면 제게는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제품이여서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또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트러블이 심하신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요. 

■ 효과

이 제품은 젤타입의 워시-오프 마스크로 '즉각적으로' 집중 보습 효과와 피부손상을 개선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건성피부를 가졌거나 여러가지 원인으로 피부상태가 나빠져 있는 분들에겐 빠르게 피부가 회복되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제품 비주얼,향

여성들이 화장품을 고를 때 제품의 효능도 물론 중요하지만 제품 비주얼도 선택을 좌우하기도 하잖아요. 이 제품은 비주얼도 예쁩니다. 제가 이 제품을 개봉했을 때  투명한 케이스 속에 노란색의 칼렌듈라 꽃잎이 섬세하게 보여서 ' 깨끗', '깔끔' 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주 '퓨어' 합니다. 비주얼적인 부분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향은 오렌지와 레몬이 섞힌 향이 납니다. 꽃냄새 같기도 한 향입니다. 

카렌듈라 꽃잎 마스크팩은 시각적으로나 후각적으로나 상큼발랄 그 자체 였습니다.

■ 텍스쳐

제품을 만져보면 자연 친화적인 수작업 방식으로 한 장 한 장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이 담겨 있어서 인지 너무 끈적이지 않고 기분 좋은 텍스쳐를 느낄 수 있습니다. 

 

▲ 개봉한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 팩 사용 (장점)

얼굴에 팩을 발라보면,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딩효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 피부는 홍조가 있고 예민합니다. 칼렌듈라 꽃잎의 탁월한 수딩 효과가 예민하고 자극 받았던 제 피부를 진정시켜 주었고 알로에 베라의 쿨링 효과는 피부에 수분공급도 시켜주면서 시원한 느낌을 줘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게는 이번 여름 따가운 햇볕에 노출된 피부를 어루만져 줄 '잇 아이템' 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팩을 바르고 5분만 두면 간단하게 피부케어를 완성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팩을 사서 냉장고에만 넣어두고 사용하지는 않았던 경험이 많은 저에게는 칼렌듈라 마스크는 취향저격 제품이였습니다.

또한, 많은 시간도 필요하지 않고 또 팩을 하고 난 후  다시 클렌징을 해서 피부가 더 건조해져 수분크림을 듬뿍 바를 필요가 없습니다. 팩만으로도 촉촉함은 충분했습니다.

저는 아침 클렌징 후 얼굴전체에 바르고 5분 뒤 물로만 씻어낸 후 바로 메이크업을 했는데  메이크업도 아주 잘 되고 수분공급도 잘 되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얇게 바르셔도 효과는 충분하지만 저는 아주 도톰하게 발라서 완전한 수분충분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마스크 한 후  당일 화장한 모습입니다.

■ 팩 사용 (단점)

모든 제품이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지 하는 생각을 하시겠죠? 저는 이 제품을 쓰고 단점이 뭐가 있을까 곰곰히 생각해 보았습니다. 저도 테스트 기간 중 잠시 겪었던 증상입니다만 꽃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이 제품을 바르고 약간은 가려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꽃 알레르기가 있긴 하지만 심하지 않는 편인데, 초반 2-3번 발랐을 땐 약간 가려움은 있었습니다. 이런 반응으로 정말로 이 제품에 칼렌듈라 꽃잎 150장이 들어갔다는 것이 오히려 증명됐습니다. 다행히 처음 2-3번 이후 가려움 없이 잘 사용하였습니다.

■ 종합적인 의견

미세먼지로 인해 고생한 자신의 피부에 힐링을 주고자 하시는 분 혹은 언제나 촉촉한 피부로 메이크업이 잘 되기를 원하시는 분 모두에게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를 적극 추천합니다.

[별점평가] 

발림성 ★★★★★
흡수력 ★★★★☆
텍스처 ★★★★★
보습력 ★★★★★
제품향 ★★★★★

알러지 반응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