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II제놉틱스 오라 에센스 사용 후기..총점 별 4.5개

[컨슈머와이드-이현정 컨슈머애널리스트] 요즘같이 미세먼지 많은 계절에 피부가 칙칙해 지고 쉽게 건조해져서 관리하기 어려우시죠?  SK2극광에센스가 지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 개봉부터 사용 후기까지 제가 알려드리려고 해요!

▲ 패키지 외관
▲ 패키지 크기 비교. 휴지심정도 돼요
▲ 손에 쥐어본 모습

패키지 외관은 sk2 브랜드 색깔인 레드로 이루어져 있고 내부 용기는 흰색이 주를 이루며 극광을 나타내려는 브랜드의 의도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오로라 색깔'을 띠고 있습니다. 크기는 두루마리 휴지와 비슷한 크기입니다.

▲ 제품을 스포이드로 취한 모습
▲ 뚜껑속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에센스 추출하는  부분이 스포이드 형태라 화장품을 쓸 때는 뚜껑 윗부분을 눌러야 용액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제품을 손등에 펴 발라보았습니다. 비교하기 위해 왼쪽은 바르지 않고 오른쪽에 발라보았습니다. 묽을 제품이라 잘 흘러내리고 부드럽게 펴 발라집니다.

▲ 왼쪽은 바르지 않은 면, 오른쪽은 바른 면입니다

에센스라 그런지 유분감이 적당히 있고 '다른 브랜드 제품과 차별화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생각한 점은 바른 후 '촉촉함'이었습니다. 

▲ 왼쪽은 바르지 않은 면, 오른쪽은 바른 면입니다

바른 후에는 자연스럽게 광채가 차오르는데 바르지 않은 왼쪽과 바른 오른쪽이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은은한 펄이 보이시나요?!

실제로 보면 화장품 속에 은은한 펄, 미세하게 빛나는 것이 있는데 사진으로 잘 보이지 않아 아쉽습니다.

향은 전혀 강하지 않고 얼굴에 발랐을 때 가볍고 은은하게 퍼진답니다.

저는 이 에센스 용액이 묽어서 쉽게 흐른다는 점이 아쉬웠는데 타 화장품들과 비교해서 생각해보면,일반적으로 제형이 묽으면 대부분 보습력이 떨어졌는데 극광 에센스는 부드럽게 잘 발리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고, 쫀쫀한 보습력을 유지했습니다.

▲ after

 

▲ 트러블이 올라온 피부입니다
▲ 2주 뒤 깔끔하게 사라진 모습입니다

제 피부는 겨울에는 극건성이고 여름에는 지성이면서 봄 가을 환절기에는 건조함, 유분과 싸우면서 동시에 여드름과 잡티가 솟구치는 타입입니다. 

환절기인 요즘, 여드름 난 제 이마에 2주 동안 극광에센스를 꾸준히 사용했더니 흔적도 없이 말끔하게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극광에센스 테스트 전에 제가 바르던 기초제품은 토너, 에센스, 수분크림, 에멀젼등을  사용했었습니다. 극광에센스를 사용 후엔 토너, 극광에센스, 에멀젼만 사용했는데 기초로 모자름없이 충분했고 유수분 발란스가 맞춰졌습니다.

저는 극광에센스를 사용 후 효과를 톡톡히 본 것 같아 너무 만족스럽고 어떤 에센스를 살 지 고민하는 분들께 극광에센스를 사용해 본 입장에서 충분히 추천할 수 있고, 권합니다.

[별점 평가] 

발림성 ★★★★★
보습력 ★★★★★

제품향 ★★★★☆

흡수력 ★★★★★

광채  ★★★★★

얼굴톤보정 ★★★★★

메이크업과의조화 ★★★★☆

가  격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