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사용후기 .. 총점 별 4.5개

▲ '키엘 카렌듈라 꽃입 마스크 팩'

   제품 전체 모습

[컨슈머와이드-문예슬 컨슈머 애널리스트] 5분의 마스크 팩으로 수분을 즉각적으로 충전해주는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후기입니다.

▲'진짜 꽃잎' 150장이 담긴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는 황금빛 색상을 띄고 있습니다

.건성 피부타입인 저는 봄철 건조한 날이면 피부가 엉망이 되어 수분 크림을 떼어 놓을 수가 없는데 이번에 수분 공급을 충분히 해주는 마스크를 만났습니다.

이 마스크는 사용하기 간편하게 도포 후 5분 후에 씻어내면 되는 워시 오프 타입입니다.

▲제품을 손등에 얹어보았습니다.
▲제품을 살살 펴서 도포한 모습

쫀쫀한 제형이지만 부드러워서 얼굴에 바르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촉촉한 젤 타입이라서 바르고 나면 보습감도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향은 시트러스 향기가 나는데 이 때문에 팩을 바르고 있는 동안 기분이 상쾌해지며 향기에 취해 자꾸만 또 바르고 싶어졌습니다.

또한, 바르고 있는 동안 쿨링감이 있어서 피부에 부족한 수분이 공급되는 기분이 듭니다. 오랜 시간 화장을 했던 날, 건조해진 피부에 세면 후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를 발랐는데, 처음엔 살짝 따갑기도 했지만 곧 피부가 진정 되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제품을 바르고 팩을 한 후 세안을 한 후에도  촉촉함이 충분히 남아 있어서 수분 크림을 달고 살던 제가 듬뿍 바르던 수분 크림의 양을 줄이게 되었고 어떤 날은 수분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충분히 피부의 촉촉함을 느꼈습니다.

저는 주로 저녁 세안 후 사용했는데 어느 날은 아침에 제품을 사용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날 화장이 뜨지 않고 더 잘 받았고 수분감도 오래 유지되었습니다. 

테스트 기간을 마친 후 종합적으로 제품평가를 해보면,  여름철이 되어 갈수록 더워져 답답함에 마스크팩을 잘 사용하지 않게 되는데, 이 제품은 쿨링감이 있어 앞으로도 쭉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인공색소, 인공향, 파라벤이 첨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모든 피부에도 잘 맞고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저와 같은 건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충분히 만족하실만큼 수분보충에 아주 좋은 마스크팩이었습니다.  하루 5분의 투자로 촉촉한 피부를 갖게 만드는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추천합니다.

[별점평가]

발림성 ★★★★☆
향 ★★★★☆
수분감 ★★★★★
텍스처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