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의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20%

▲ 토니모리가 오는 7일까지 전품목 최대 반값 세일을 진행한다.(사진: 토니모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토니모리가 최대반값 할인에 돌입했다. 기간은 주말까지다. 품목은 전품목이다. 이기간을 잘 활용하면 배우 서강준이 직접 사용한다고 알려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5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우선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인 지오루션 샥스핀 콜라겐 라인, 한야초 금실비책 라인 등이 50% 할인판매된다. 

또한 토니모리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배우 서강준이 직접 사용한다고 알려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 된 1만2400원이다.

이 밖에 ‘백젤 아이라이너’,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등 토니모리 스테디셀러들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출시 후 각종 뷰티 어워드 수상을 휩쓸며 국민 아이라이너로 자리잡은 ‘백젤 아이라이너’는 10%, 지난해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부스팅 에센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20%,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도 20%, 이번 썸머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출시된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도  20% 할인된다. 

할인 고객은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이다.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