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 코엑스서 ‘커리어 랩’ 진행, 모바일 기기로 실시간 질답 가능

▲ 로레알코리아가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오는 10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로레알코리아가 2017년 하반기 재학생 대상 인턴 및 정규직 매니지먼트 트레이니(MT) 모집을 위한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오는 10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로레알코리아의 채용 설명회는 특별한 토크쇼 형식으로 열린다. 보다 실질적인 취업 노하우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를 살리기 위해서다. ‘커리어 랩(Career LAB)’이라는 이름으로 일방적인 정보 전달에서 벗어나 구직자들과 보다 실질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자리로 연출한다.

커리어 랩에서는 로레알코리아의 인재상, 채용 분야 및 전형 방법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현장에서 질문과 답을 주고 받을 수 있다. 특히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방식을 통해 실시간 소통을 극대화한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10일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코엑스 E홀에서 진행된다. 또한 로레알코리아의 하반기 인턴 및 MT 지원을 위한 서류접수 마감은 오는 14일까지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로레알은 채용 전용 페이스북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