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까지 프로모션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기프트 카드와 선물용 박스 제공 등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선물이 많은 5월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LOVE ALL(러브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선물이 많은 5월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LOVE ALL(러브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선물용 아이템을 증정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기프트 카드와 선물용 박스도 제공한다.

먼저 오는 9일까지 프로모션 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천원 금액 기프트 카드와 선물용으로 제작한 스페셜 박스를 증정한다. 아이오페의 선 제품, 라네즈의 수분 제품, 향수 4종 등이 프로모션 상품으로 지정됐다.

아리따움은 엄마를 위한 선물로 아이오페 ‘에이지코렉터 2500’을 제안하며, 5월 한 달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마몽드에서는 5월 로즈데이의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하는 ‘로즈워터 토너’ 구매 고객에게 1개 구입 시 1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9일까지 진행한다. 한율에서는 3종으로 기획 구성한 ‘자연닮은 립밤’ 세트를 9일까지 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라네즈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리필 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판매하고 있는 ‘리필 미 보틀’을 한정 수량 무료 증정한다. 라네즈 리필 미 캠페인은 전 세계에 착한 물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외에도, 아이오페 ‘에어쿠션’, ‘슈퍼바이탈 쿠션’, 라네즈 ‘스킨 베일 베이스 쿠션’은 20% 할인을 실시하고, 마몽드의 신제품 ‘브라이트닝 커버 파우더 쿠션’과 ‘브라이트닝 커버 워터리 쿠션’은 30% 할인을 실시한다. 선케어 라네즈 ‘워터리 선크림’, 성년의 날 베스트 선물 아이템 랑방, 페라가모 향수 베스트 품목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