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세트 2개 구매시 1개 증정, 한정수량 선착순 진행

▲ 랑콤이 쿠션 출시 3주년을 맞아 추가 증정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쿠션 출시 3주년을 맞아 추가 증정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랑콤은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쿠션 파운데이션 2개 구입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1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랑콤의 쿠션 3주년 감사 이벤트는 쿠션 컴팩트 케이스와 리필 1개로 이루어진 싱글 세트를 2개 구입하면 싱글 세트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행사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한정 수량으로만 진행된다.

랑콤 측은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가 국내에서 선보인 직후 전 매장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가 되었고 그 후, 아시아 7개국에서 쿠션 파운데이션 강자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의 배경을 설명했다.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수분감이 풍부하고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내추럴 커버리지’와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이 높아 오랜 시간 답답함 없이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결을 유지해주는 ‘하이 커버리지’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첫 쿠션 제품으로 관심을 받은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가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 받는 이유는 한국 소비자들의 큰 성원의 결과”라며 “이번 쿠션 이벤트를 통해 랑콤의 쿠션 컴팩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랑콤의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싱글세트는 케이스 1개, 리필 1개로 구성되어 4만4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