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멤버십 모든 고객, G마켓에서 영화예매권 할인, G마켓 쇼핑15%할인쿠폰, 데이터이용권 할인 등 혜택받아

▲ LG유플러스는 황금연휴를 맞이해 U+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 상품 기획전과 할인 쿠폰 제공 등 G마켓 쇼핑 혜택을 마련했고 30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는 황금연휴를 맞이해 U+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 상품 기획전과 할인 쿠폰 제공 등 G마켓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밝힌 내용에 따르면, U+ 멤버십 고객은 G마켓에서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1만원짜리를 30% 할인한 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G마켓 첫 구매 고객이라면 9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돼 영화예매권을 1000원에 살 수 있다. G마켓의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스페셜 딜’은 이달 14일까지다.

또한, G마켓 쇼핑 15%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5000원까지 할인가능하다.

이외에도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U+ 데이터 이용권 ▲1GB(1만5000원)▲ 5GB(3만3000원)등을 정가 대비 2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고객의 경우 모바일을 통해 G마켓에 접속해 쇼핑하는 동안 발생한 데이터는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G마켓 혜택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접속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김재현 고객만족마케팅팀장은 “5월 황금연휴에 멀리 떠나지 못하는 U+ 멤버십 고객은 G마켓에서 영화예매권을 저렴하게 구입해 극장에서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다”며 “G마켓 데이터 프리 서비스와 쇼핑 할인쿠폰으로 부담 없는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