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1일까지 카.찢.남(카카오페이지 찢고 나온 남자) 프로모션 진행

▲ 카카오페이지가 '대새녀의 메이크업 이야기' 등 인기 작품 주인공으로 변신한 박보검 특별 화보를 공개했다.(사진:카카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카카오페이지가 홍보모델 박보검과 함께 카.찢.남(카카오페이지 찢고 나온 남자)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박보검의 새로운 화보도 공개됐다.

 29일 카카오에 따르면, 카카오페이지는 이번 프로모션을 맞아 홍보모델 박보검이 인기 작품 주인공으로 변신한 특별 화보를 독점 공개했다. 박보검은 화보에서 '대새녀의 메이크업 이야기', '눈을 감다', ‘아도니스', ‘조선세자빈 실종사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카카오페이지 유명 작품들의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박보검은 ‘꽃보다보검', ‘박력보검', ‘시크보검', '첫사랑보검' 등 각각의 주제와 캐릭터에 맞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11일까지다. 카카오페이지에서 박보검 특별 화보 영상을 보는 모든 이용자에게 200 캐시가 제공된다. 또한, 박보검 화보 컨셉에 맞춘 추천 작품 중 하나를 골라 5회 차 이상 감상하면 선착순 180만 명에게 ‘심플 브라더스’ 한정판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아울러 내달 12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새롭게 공개되는 박보검의 화보를 보고 화보 컨셉에 맞는 추천 작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은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정판 카카오페이지 작품 화보집 1000부가 증정된다.

한편, 지난 4월 15일 서비스 4주년을 맞은 카카오페이지는 현재 누적 가입자 1200만 명, 누적 열람건 수 143억 건을 기록하며 매년 성장하고 있다. 일 최고 거래액은 5.7억 원에 이르며 360개 작품이 누적 매출 1억 원 이상을 기록했다. '김비서가 왜그럴까'(353만 명), '하백의 신부'(541만 명), ‘달빛조각사'(467만 명) 등 1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가진 작품은 32 작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