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활동 적합하게 디자인, 블루 데님에 발랄한 로고 매치

▲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맥주 클라우드와 콜라보레이션한 가방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맥주 클라우드와 콜라보레이션한 가방을 선보인다.

버커루는 페스티벌, 야구 관람 등 취미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맥주를 곁들인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또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공통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버커루는 클라우드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본점 버커루매장에서 ‘버커루 클라우드 콜라보 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버커루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공식 SNS를 통해 ‘버커루 클라우드 콜라보 백 페이지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버커루 클라우드 콜라보 백’은 맥주의 청량함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블루 데님의 느낌의 원단프린트에 보석, 하트, 클라우드 맥주와 버커루 로고가 어우러져 스타일에 발랄한 분위기를 더헸다. 야외 활동에 필요한 음료, 카메라 등 무거운 물건을 넣어도 찢어지지 않도록 안정감을 살렸다.

버커루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데님과 맥주라는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키워드를 떠올리고 맥주 브랜드인 클라우드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프리미엄 가치를 지난 봄맞이 콜라보레이션 백으로 어떤 장소에서도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