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선 등 캠페인 참여, SNS 이벤트와 100ml 캠페인 기념 한정판 출시

▲ 뷰티 브랜드 랑콤이 ‘러브 유어 에이지(Love Your Age)’ 캠페인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랑콤이 ‘러브 유어 에이지(Love Your Age)’ 캠페인을 실시한다. 나이에 대한 사회적 편견이나 고정관념을 극복하고 여성들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랑콤의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에는 랑콤의 뮤즈인 배우 김희선과 디자이너 우노 초이, 영화감독 이언희 등이 참여, 매거진과 진행한 화보와 영상을 통해 나이에 관계없이 현재 자신의 모습을 사랑함으로써 진정한 아름다움이 시작된다는 캠페인의 의미를 알렸다.

특히 우아한 미모와 당당한 매력을 뽐낸 배우 김희선은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 영상을 통해 “자기 자신을 사랑하면 꿈을 포기하거나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며 자신의 꿈을 일궈나가는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디자이너 우노 초이는 “나이에 상관없이 나는 언제나 꽃다운 나이”라고 언급했으며, 영화감독 이언희는 “지금 내 나이에 맞는 즐거움이나 아름다움을 찾는 것이 훨씬 중요하다”며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했다.

랑콤은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과 함께 오는 5월 31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의 SNS에 본인의 나이가 빛나는 이유와 함께 해시태그를 함께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 대용량 정품을, 무려 1000명에게는 제니피끄 4종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랑콤은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을 기념해 랑콤의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 대용량 사이즈를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했다. 온라인몰 한정 출시이며 100ml 기준 23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