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출연 영화 보안관 개봉 기념해 캐주얼 수트 28만9000원부터 판매

▲ 남성복 브랜드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가 전속 모델 조진웅의 영화 ‘보안관’과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남성복 브랜드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가 전속 모델 조진웅의 영화 ‘보안관’과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디션 앤드지는 영화 보안관 개봉을 기념해, 영화 속 조진웅의 비즈니스 룩 완성을 돕는 캐주얼 수트를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는 입장이다. 총 세 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는 보안관 수트는 가볍고 시원한 원단의 재킷과 바지로 구성된 세트로, 수트의 격식과 캐주얼의 편안함을 동시에 갖춰 한여름 비즈니스 캐주얼에 어울린다. 가격은 28만9000원부터다.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 영화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21일부터 오는 5월 9일까지 진행된다.

브랜드 측은 “조진웅은 최근 공개된 에디션 앤드지의 감각적인 봄, 여름 패션 화보를 통해 뉴포티 세대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며 “보안관을 통해 잘 나가는 사업가로 변신해 영화 속 캐릭터에 어울리는 수트 패션을 선보이며 세련된 남성미를 과시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