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부터 4주간 진행, 최종 300명 선정. 4개 카테고리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운동능력 향상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트레이닝 스쿼드’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트레이닝 스쿼드’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운동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번 프로그램은 ‘아디다스의 전문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트레이닝을 직접 경험’ 하게 하고자 기획되었다. 신청자 대상 운동 경력과 주기를 기준으로 최종 300명을 선별해, 오는 5월 26일부터 약 4주간 진행되는 트레이닝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디다스는 세계 최고의 트레이닝과 식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단체인 엑소스(EXOS), 한국 재활기능 운동협회 카르페(KARFE)와 함께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파워, 스피드, 모빌리티, 아디다스 크리에이터 세션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이루어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새롭고 다양한 운동방법을 배우고 자신의 한계와 운동능력 향상을 체험할 수 있다.

케틀벨, 코어&리커버리, 불가리안 백 등으로 구성된 파워 프로그램은 경리단길에 위치한 런베이스, 트랙필드와 트랙어드밴스 등의 스피드 프로그램은 용산의 풋볼더베이스 그리고 린다, 아주라 등 아디다스 우먼스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모빌리티 프로그램은 우먼스 청담 매장 등 서울 도심에 위치한 다양한 공간에서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참가자들은 원하는 수업을 신청하기 위해 시작 시점부터 ‘트레이닝 스쿼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포인트 부족 시에는 온/오프라인 미션을 통해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이 모두 완료되는 6월 24일에는 300명의 ‘트레이닝 스쿼드’만을 위한 파티와 축하공연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는 “트레이닝은 스포츠 종목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체력 증진에도 꼭 필요한 부분임을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한다” 며 “이번 ‘트레이닝 스쿼드’를 통해 스스로의 발전을 위해 끊임 없이 도전하고 항상 새로운 것을 찾고자 하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트레이닝을 연구하고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