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피부 연출 ‘탑 코트 블루밍 팩트’, 윤기 있게 커버하는 ‘커버 핏 파우더 팩트’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피부 표현을 돕는 ‘탑 코트 블루밍 팩트’와 ’커버 핏 파우더 팩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피부 표현을 돕는 ‘탑 코트 블루밍 팩트’와 ’커버 핏 파우더 팩트’를 출시한다.

마몽드 ‘탑 코트 블루밍 팩트’는 가볍게 밀착되는 제형과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 연출이 특징인 피니시 팩트 제품이다. 메이크업의 마무리에 사용하여, 보송하고 투명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인다. 꽃잎을 모사한 블룸업 라이트 파우더™와 미세펄이 함유되어 자연스러운 윤기를 준다. 로즈, 자스민, 아이리스의 꽃으로부터 영감 받은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색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마몽드 ‘커버 핏 파우더 팩트’는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여 윤기 있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더블 커버 팩트이다. 한 번에 넓은 면적을 커버해주는 판상형 파우더와 촘촘하게 밀착되는 구상형 파우더인 더블 커버 파우더가 얇게 발리며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마몽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탑 코트 블루밍 팩트’는 피니시 팩트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 받은 듯 화사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을 때, ‘커버 핏 파우더 팩트’는 피부 결점 커버를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파운데이션 후 한번 더 촉촉하게 더블 커버를 하고싶을 때 사용한다면 만족스러운 메이크업 마무리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몽드 탑코트 블루밍 팩트의 용량은 12g 가격은 2만4000원이다. 커버 핏 파우터 팩트는 12g 2만3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