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프로텍션 테크놀로지 적용,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 ‘클리어 쉴드 선스틱’ 추가

▲ LG생활건강의 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선-어웨이’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선-어웨이’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더불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더했다.

‘숨37° 선-어웨이’ 라인은 가볍고 산뜻한 수분 타입 제형부터 손이 닿지 않고도 바를 수 있는 스틱형까지 4가지 제품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킨 프로텍션 테크놀로지(Skin Protection Technology)를 통해 더욱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를 강화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스커텔리아 뿌리, 멀버리 껍질 등으로 구성된 퓨어디 성분과 비타민C 유도체, 폴리페놀류와 같은 항산화 성분을 추가하여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숨37°의 베스트 선제품인 ‘멀티 이펙트 선블럭 EX’는 미백기능을 담은 멀티 선블럭으로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담았다. 촉촉한 수분 타입 ‘쿨링 워터리 선블럭 EX’는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산뜻한 제형이 피부에 시원함을 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클리어 쉴드 선스틱’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스틱 타입으로 손으로 펴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숨37°의 ‘멀티 이펙트 선블럭 EX’와 ‘쿨링 워터리 선블럭 EX’는 50ml 4만3000원, ‘퍼펙트 디펜스 선블럭’은 70ml 4만3000원, ‘클리어 쉴드 선스틱’은 19g, 3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