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커풀액, 쌍커풀 테이프, 인조 속눈썹으로 구성. 손쉬운 사용법이 특징

▲ 스킨푸드가 쉽게 인형 같은 눈매를 만들어주는 ‘아이 메이크업 툴’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쉽게 인형 같은 눈매를 만들어주는 ‘아이 메이크업 툴’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 메이크업 툴 3종은 ‘허니 쌍꺼풀액’, ‘쌍꺼풀 테이프’, ‘래쉬 페이커 베이직’로 구성됐다.

‘허니 쌍꺼풀액’은 원하는 모양으로 눈꺼풀에 발라 라인을 잡아 또렷한 아이라인을 만들어주는 쌍꺼풀 액 제품이다. 속눈썹 접착제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쫀쫀한 것이 특징이다. ‘쌍꺼풀 테이프’는 눈꺼풀 위에 붙이기만 하면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 주어 누구나 쉽게 쌍꺼풀 라인을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눈매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래쉬 페이커 베이직’은 타고난 것처럼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인조 속눈썹 제품이다. 내 속눈썹인 듯 길어지면서 깔끔하고 선명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래쉬 페이커 베이직 1호’, 빈약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자연스럽게 올려 풍성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래쉬 페이커 베이직 2호’ 총 2호수로 구성되어 있어 속눈썹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봄이 시작되면서 사랑스럽고 화사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올 봄, 스킨푸드 ‘아이 메이크업 툴’ 3종으로 타고난 듯 또렷한 바비인형 눈매를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허니 쌍꺼풀액’은 1개 3500원, ‘쌍꺼풀 테이프’는 5개입 1500원, ‘래쉬 페이커 베이직’은 1개 3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