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뜨 쉐리 컬렉션, 끌로디 피에로와 협업. 플로럴 패치워크 패턴 적용

▲ 프랑스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ANNICK GOUTAL)이 브랜드 시그니처 향수를 재해석한 ‘쁘띠뜨 쉐리(Petite Cherie)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프랑스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ANNICK GOUTAL)이 브랜드 시그니처 향수를 재해석한 ‘쁘띠뜨 쉐리(Petite Cherie)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띠뜨 쉐리 컬렉션은 클래식 속에 키치함을 선보이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끌로디 피에로(Claudie Pierlot)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함을 더했다. 새로워진 ‘쁘띠뜨 쉐리’는 화이트 보틀에 네이비 블루 색상의 리본과 플로럴 패치워크 패턴 패브릭 태그가 장식되어 있는 새로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순수함과 사랑스러움, 즉흥성을 가진 매력적인 영 파리지엔느를 연상시킨다.

‘쁘띠뜨 쉐리’에 장식된 플로럴 패치워크 패턴은 자유로운 파리지엔느의 감성과 즐거움을 표현한 것으로, 끌로디 피에로의 2017 스프링 캡슐 컬렉션이다. 아닉구딸은 이 플로럴 패턴을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매력적인 영 파리지엔느의 모습을 표현해,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강조하였다.

또한 아닉구딸은 여성스럽고 프루티한 향이 돋보이는 ‘쁘띠뜨 쉐리 헤어 퍼퓸’도 함께 선보인다. 쁘띠뜨 쉐리 헤어 퍼퓸은 영양 혼합물이 모발에 비타민과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을 보호하여 손상을 감소시켜줄 뿐만 아니라, 향을 보다 오래 유지시켜 주어 머릿결이 흩날릴 때마다 향이 퍼진다.

한편, ‘쁘띠뜨 쉐리 오 드 퍼퓸’은 100ml 25만5000원이다. ‘쁘띠뜨 쉐리 스프레이’는 20ml 6만8000원, ‘쁘띠뜨 쉐리 헤어 퍼퓸’은 50ml 7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