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6일까지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통한 '지구살리기' 캠페인 열어..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급도

▲G9는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이달 26일까지 ‘#내가사는별 9가지 약속’이라는 고객 참여 소셜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G9)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9가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이달 26일까지 ‘#내가사는별 9가지 약속’이라는 고객 참여 소셜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코백,텀블러,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한큐패스’, ‘에버랜드 종일 자유이용권', 'G9캐시 99만원'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G9가 18일 밝힌 내용에 따르면, 먼저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구 살리는 9가지 실천 약속’을 공유하고, G9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9명에게 에코백과 텀블러가 증정된다.실천 약속은 ‘물 담아서 세수하기’, ‘비닐보다 에코백을’, ‘커피 주문 텀블러에’ 등 G9가 정한 9가지 약속이다.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1명에게는 G9캐시 99만원이 주어진다. 

‘지구 알리는 #내가사는별 사진’ 캠페인도 열린다.고객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내가사는별’과 함께 주위 예쁜 풍경 사진을 올리고 G9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9명에게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한큐패스’ 또는 ‘에버랜드 종일 자유이용권(2인)’ 중 고객이 선택한 것으로 증정된다.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1명에게는 G9캐시 99만원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G9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응모 참여시 ‘전체공개’로 게시해야하고  타인 저작물일 경우 당첨에서 제외된다.

G9 이인석 마케팅팀장은 “지구의 날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갖자는 취지로 SNS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데다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많은 호응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