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세부, 다낭, 코타키나발루 등 총 4개의 지역 모집..여행중 항공, 숙박, 현지 액티비티, 마사지 등 다양한 혜택무료 제공

▲유여행 전문 여행사 다이어리트래블이 이달 30일까지 2017년 공식 SNS서포터즈 ‘다트’3기를 모집한다. (사진:다이어리트래블)

[컨슈머와이드-강하나기자]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다이어리트래블이 이달 30일까지 2017년 공식 SNS서포터즈 ‘다트’3기를 모집한다.

다이어리트래블 측이 밝힌 내용에 따르면, 서포터즈 모집은 올해로 3번째이며 1년에 한 번 모집 및 활동을 한다. 1기와 2기는 항공, 숙박, 현지 체험 상품, 전 일정 식사 등을 제공하는 무료 자유여행 혜택으로 진행됐다. 이번 3기 서포터즈에게도 여행기간 동안의 항공, 숙박, 현지 액티비티, 마사지 등 다양한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SNS활동을 열심히 하고 여행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보라카이, 세부, 다낭, 코타키나발루 등 총 4개의 지역에 대해 신청하면 지역별로 2명씩 선발된다. 선정된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중순부터 오는 8월 중순까지 약 3개월간 다이어리트래블의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다이어리트래블 측은 " 서포터즈 이벤트를 통해 자유여행객들에게 꼭 필요한 고품질의 여행 정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또, 다이어리트래블의 여행 SNS 서포터즈 참여자들에게도 무료 자유여행은 물론 다양한 경험 보장,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기회등 제공하게 돼 일석이조의 효가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다이어리트래블의 에어텔 다이어리 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