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0시 선착순 판매..SSD, HDD, 그래픽카드, 케이스 등 한정 수량만 판매해

▲‘에누리가격비교’가 SSD, HDD,그래픽카드등 PC부품을 정상가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에누리가격비교)

[컨슈머와이드-민형기 기자] ‘에누리가격비교’가 SSD, HDD,그래픽카드등 PC부품을 정상가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크레이지 e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18일 에누리가격비교는  오는 27일에 ‘크레이지 e딜’을 오픈하고 평소 할인 기회가 적은 PC 부품 중 판매량이 높은 인기 상품만 정상가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누리가격비교 회원에 한해 웹사이트 전용으로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의 ‘크레이지 e딜’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추천 상품을 보면, ▲차세대 3D NAND 플래시 적용으로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자랑하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ADATA Ultimate SU800(256GB, 49%할인)’▲안정적이고 막힘 없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그래픽 카드 ‘갤럭시 지포스 GTX1060 EXOC 개간지 D5(6G, 36%할인)’▲문서 작성이나 동영상 시청, 웹 서핑 등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한 노트북 ‘삼성 노트북3 NT370E4Q-KD3S-10 (35%할인)’ 등이 있다. 특히 이 노트북의 경우 18만원이 할인돼 크레이지 e딜 상품 중 최대 할인 금액이 적용됐다.

에누리가격비교 측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PC를 새로 조립하거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크레이지 e딜은 높은 할인율과 수량 한정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시작 시간인 오전 10시 이전에 회원가입 및 구매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