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피부 진단 서비스 통해 맞춤형 케어 제공, 오픈 기념 샘플 키트 증정

▲ 아벤느가 서울 코엑스에 아시아 최초의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벤느가 서울 코엑스에 아시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피부 진단 서비스와 맞춤형 솔루션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아벤느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전문적인 피부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과 스킨 케어 방안도 제안한다. 또한 구매 및 상담 이력을 데이터화해 이를 기반으로 향후 지속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벤느 관계자는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피부 고민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며, “아벤느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하는 뷰티클래스 등 피부 전문성을 담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마련되는 공간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피부 컨설팅 서비스와 아벤느 SOS 샘플 키트를 제공하고,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민감 피부를 위한 피부 컨설턴트 추천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