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 본품 등으로 상품 구성, 오는 19일까지

▲ 이니스프리가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 홍보를 위한 ‘나만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 홍보를 위한 ‘나만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피부 고민을 선택하면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름, 시카, 모공, 탄력, 화이트닝 중 자신의 피부 고민 2가지를 선택하면 ‘나만의 쿠폰’ 1매를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과 이펙터 2종 본품 증정부터, 앰플 구매 시 이펙터 무료 증정, 1천 원 이상 구매 시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 팩 1매를 증정하는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쿠폰은 4월 24일부터 30일까지 면세점을 제외한 이니스프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은, 피부 수분 에너지를 활성화시켜주는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 베이스에 농축 ‘이펙터’ 2종을 선택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펙터는 주름, 시카, 모공, 탄력, 화이트닝 등 총 5종으로 구성했으며, 피부 고민 별로 선택 사용하면 된다. 부스팅 앰플은 2만원, 이펙터는 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