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추첨을 통해 맥북, 여행 및 백화점 상품권 300만원 등 푸짐한 경품 제공..SNS궁유이벤트도 열러

▲ KT가 14일부터 다음달14일까지 ‘KT 내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KT내비 혜택 맞추GO! 경품 받GO’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가 14일부터 다음달14일까지 ‘KT 내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KT내비 혜택 맞추GO! 경품 받GO’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KT가 밝힌 내용에 따르면, ‘KT내비 혜택 맞추GO! 경품 받GO’ 참여방법은 이용자가 ‘KT 내비’를 구동시킨 뒤, 앱 내의 팝업창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 접속한다. 그리고 ‘KT 내비’가 제공하는 혜택을 묻는 퀴즈에 답을 하면 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참여고객 2명을 뽑아 ▲맥북 프로 레티나 15인치▲여행상품권 300만원▲백화점 상품권 300만원▲주유상품권 300만원▲파인드라이브 T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매일 500명에게는 실시간 당첨 경품으로 ▲주유상품권▲영화예매권▲오로나민C 등을 준다.

이 외에도 이번 이벤트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뒤 응모하면 참여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퀴즈 경품 이벤트는 하루 1회 응모 가능하지만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1회 더 응모할 수 있다. ‘KT 내비’를 켜고 실제 주행을 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KT 플랫폼서비스사업담당 김학준 상무는 “지난 2월 KT고객을 위한 데이터요금 무료화 선언 이후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졌다”며“이번 프로모션은 KT고객 외에도 KT내비를 아껴주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