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최대 50% 할인, 이정은6 프로 생애 첫 국내대회 우승

▲ 토니모리가 토니모리 골프단 소속 이정은6 프로의 국내 개막전 첫 우승을 기념해 최대 50% 우승기념 빅세일(BIG SALE)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토니모리 골프단 소속 이정은6 프로의 국내 개막전 첫 우승을 기념해 최대 50% 우승기념 빅세일(BIG SALE)을 실시한다. 기간은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4일 동안이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골프단 소속 이정은6 프로가 지난 ‘KLPGA 롯데렌터카 여자프로’ 대회에서 따낸 첫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토니모리 골프단을 창단해 여성 프로 골퍼들을 후원하며 다양한 지원을 통해 발전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정은6 프로는 지난해 토니모리 골프단으로 발탁 돼 그간 우수한 기량을 선보였다.

먼저 토니모리 골프단 이정은 프로가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는 20% 할인된 1만584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서강준 수분 크림’이라고 불리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비롯해 EWG 그린등급 원료 사용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토니모리 ‘더 스킨케어’라인 또한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토니모리 스테디셀러들도 세일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백젤 아이라이너’는 10% 저렴한 7,650원, 작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보습 2배 부스팅 에센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또한 20% 할인된 금액에 이용 가능하다. 마법사 아이라이너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잉크드 쿠션 젤 라이너’는 1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을 대비해 셀프 풋케어를 할 수 있는 ‘샤이니 풋 필링 리퀴드’ 제품은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빅세일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2X 마스크 시트’ 5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4월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