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7일부터 인천-보라카이 매일 2회 신규 취항..총액 운임 기준 왕복 9만9천원부터 판매

▲필리핀 국적의 팬퍼시픽항공이 오는 27일부터  인천-보라카이 노선(매일 2회 왕복) 신규 취항을 기념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사진:필리핀팬퍼시픽항공)

[컨슈머와이드-강하나기자] 필리핀 국적의 팬퍼시픽항공이 오는 27일부터  인천-보라카이 노선(매일 2회 왕복) 신규 취항을 기념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팬퍼시픽항공 측에 따르면, 팬퍼시픽항공의 인천-보라카이(칼리보) 구간에 모든 세금 및 수수료가 포함된 총액 운임 기준으로 왕복 9만9000원부터 판매된다. 프로모션 대상은 오는 27일 첫 취항편부터 다음달 10일 출발편까지, 여행 기간은 5일이다. 

인천-보라카이 노선은 매일 2회 왕복 운항하며 보라카이행은 오전과 오후 출발하며 인천 귀국행은 심야, 오전 출발 스케줄이다. 

이번 취항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팬퍼시픽항공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팬퍼시픽항공은 올해 4월 2호기, 5월 3호기가 연속으로 도입되고 올 하반기 추가 2기를 도입해 올 연말 기준 5기의 항공기를 운항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인천-보라카이(칼리보) 구간 운항을 시작으로 향후 동일 노선 추가 증편 및 인천-세부, 인천-팔라완 노선 등 휴양지 노선에 취항할 계획이며 필리핀 국내 노선, 필리핀-중국 및 필리핀-대만 노선 등 국제선 확충도 올해 안에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