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뉴 UV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 '사용후기..평가점수 별 4.5개

▲'UV엑스퍼드 유스 쉴드 아쿠아젤'과 메이크업이 만났을 때. 실외에서 찍은 사진

[컨슈머와이드 - 최은혜 컨슈머애널리스트] 저는 이번 품평으로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아쿠아 젤'을 접해보게 되었습니다.

매일매일 화장 전, 운동할 때, 뜨거운 햇빛과 마주할 때, 특히  곧 다가오는 뜨거운 여름에 사용하게 될 자외선차단제!

매일매일 항시 함께하는 제품이라 스킨과 로션만큼이나 중요하다고 생각해 어떤 것을 써야할지 고민하고 있던 중에 '랑콤  UV 엑스퍼드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을 만나게 되어서 너무 다행입니다. 스킨 바르고, 에센스 바르고, 수분크림 바르고, 로션바르고, 선크림을 발라야 되니까 너무 꾸덕꾸덕해지고 얼굴이 답답하다는 느낌도 들 수 밖에 없었는데 '랑콤 UV엑스퍼드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은 바르면 촉촉한 수분감이 그대로 있어서 수분크림을 따로 발라줄 필요도 없고, 화장도 더 잘 먹습니다.

▲  매일매일 생활 속에서 '랑콤  UV 엑스퍼드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을 사용한 모습입니다.

24시간 하루 종일 선크림이 자외선도 차단해 주면서 제 피부를 촉촉한 태로 잡아주는 것 같았습니다. 'UV 엑스퍼드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을 만났기에 이제 뜨거운 여름도 두꺼운 화장도 모두 견뎌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름 준비 하나 끝냈습니다.

▲ UV엑스퍼드 유스 쉴드 아쿠아젤'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한 후 실내에서 찍은 사진

 건조한 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고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UV엑스퍼드 유스 쉴드 아쿠아젤'은 완전 영양제같은 제품이여서 품평기간 한달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디자인 ★★★★

보습 ★★★★★

발림성 ★★★★★

향   ★★★

수분지속 ★★★★★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