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파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U+프로야구'에 대한 의견 댓글 남기면 선물 증정

▲ LG유플러스가 온라인 야구 커뮤니티 ‘엠엘비파크’에서 허구연 해설위원이 소개하는 'U+프로야구'만의 6대 핵심 기능을 사용해보고 간단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프로야구 전용 앱 'U+프로야구'를 응원하면 선물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야구 커뮤니티 ‘엠엘비파크(MLBPARK)’에서 허구연 해설위원이 소개하는 'U+프로야구'만의 6대 핵심 기능을 사용해보고 간단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6주 동안 매주 계속된다. 참여방법은 엠엘비파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허구연 해설위원이 소개하는 U+프로야구만의 특별한 6대 기능을 확인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매주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5명) ▲또래오래 후라이드 치킨(50명) 등 6주 동안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U+프로야구’는 LG유플러스에서 지난 달 29일 출시한 프로야구 전용 앱으로 출시3일 만에 다운로드 10만 건을 돌파했다. U+프로야구에는 야구를 보는데 최적화한 ▲주요 득점장면을 실시간으로 돌려보는 ‘득점순간 돌려보기’ ▲실시간 투구 추적(PTSㆍPitching Tracking System) 화면인 ‘방금 던진 공보기’ ▲실시간 타자 대(對) 투수 전력분석 ▲국내 최초 나만의 응원팀 맞춤 화면 ▲국내 최초 모바일로 최대 5경기 동시 시청 ▲광고 없이 바로 영상 재생 등 혁신적인 6대 기능을 담았다.

또한 U+프로야구 앱에서 허구연 해설위원을 만나볼 수 있다. U+프로야구 앱에 접속해 ‘허구연의 야구소식’ 메뉴에 들어가면 ‘허구연의 경기 관전평’과 알아두면 좋을 간단 야구 상식, 응원 문화 등 야구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한 ‘초보자를 위한 야구 안내’ 등의 풍성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야구의 모든 것을 주제로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담은 ‘야구토크’, 경기중 타격 순간을 정밀하게 담은 ‘타격 밀착영상’, 주간 리뷰나 핫이슈 등을 재밌게 담은 ‘야구웹툰’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이 U+프로야구로 야구 영상을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3시간 데이터 Free'의 경우 1시간을 추가로 더 제공해 U+프로야구 영상을 4시간 동안 감상할 수 있다. '3시간 데이터 Free'는 1100원/1회(프로모션 포함 4시간, VAT 포함)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