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 사용 후기.. 평가점수 별4.5개

https://youtu.be/KXtdS4UYDkA

[컨슈머와이드-김경은 컨슈머애널리스트]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

백화점 브랜드 중 자외선 차단제 부문 13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랑콤에서 자외선 UVA부터 UVB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뉴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을 새롭게 출시됐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이 제품을  제가 시간을 두고 꼼꼼히 사용해 보고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을 피부에 바르면 가장 먼저 피부속으로 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초 화장품들을 바르고 그 위에 이제품을 덧바르면 촉촉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단단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납니다. 

이 제품에 대해 찾아보니 '새로워진 유스 쉴드™의 PA++++는 피부 속 깊숙히 침투하는 UVA까지 차단하여 초기 노화와 주름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모링가 추출물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비타민 E 복합 성분의 항산화 효과로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막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 준다 '고 설명이 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 보니 설명처럼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로 자외선으로부터 입을 수 있는 피부 데미지를 예방할 수 있어서 안심됐고 또 피부에 촉촉함을 주고 또 이 촉촉함을 잘 유지시켜주는 제품이었습니다.

 

 

저는 이 제품에 대해서 특히 수분감과 메이크업을 하고 난 후에 대해 강조하고 싶습니다. 이 제품은 바르고 나면 확실히 피부 속까지 촉촉해졌다는 느낌을 강하게 줬습니다.

또 화장이 잘 되었습니다. 화운데이션이 밀리는 현상도 없었구요. 매일 화장을 해야하는 여성들에게 이 점은 강력한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겠다고 바른 자외선차단제와 화장이 따로 논다면 자외선차단제를 포기해야하는 상황이 되거든요. 화장을 안할 수는 없으니까요. 이러한 점에서 '랑콤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은 점수를 팡팡 주고 싶습니다. 화장도 안 밀리고 피부 속 수분까지 책임지니까요.

 

[총점]

용기 디자인 ★★★★

수분감  ★★★★★

 향     ★★★★★

자외선 차단 ★★★★★

발림성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