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갤럭시 S8 출시기념 사은품+ 각 이통사만의 선물+ 카드 할인혜택 등 풍성

**각사 사은품 중 SK텔레콤과 KT 사은품은 선택1가지 증정임 ▲ 자료: 각사/ 편집:컨슈머와이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 S8에 대한 사전 예약 판매가 오는7일 일제히 시작함에 따라 각 이통사는 다양한 사은품, 카드 할인 혜택 등을 마련해 내용을 발표했다. 이들이 발표한 내용을 살펴본 결과,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 가장 유리한 것은 SK텔레콤이었다.

6일 SK텔레콤, KT, LG텔레콤 등 이통 3사는 각각 ‘갤럭시 S8사전예약 판매’ 시작을 알리며 예약판매를 통해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의 내용을  밝혔다.

갤럭시 S8 출고가는 93만 5000원, 갤럭시 S8 플러스는 64GB 99만원, 128GB 115만 5000원으로,예약판매는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판매처는 ▲SK텔레콤- 전국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 및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KT-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KT 올레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매장과 사전예약 사이트, 공식 온라인몰 ‘U+Shop’ 등이다.

■ 사전예약 구매고객을 위한 풍성한 선물

국내 이통 3사가 밝힌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 S8을 사전 예약 구매하는 고객들은 제조사인 삼성전자의 선물과 각 이통사가 준비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각 사가 준비한 선물의 종류는 주로 보호필름,USB,충전기등으로 대동소이하다.

우선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구매 고객 중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삼성 덱스(DeX) 혹은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 박스 슬림'을 제공한다. 갤럭시S8플러스 128GB를 구매한 고객에겐 삼성 덱스가 지급되며 그 외 기종 구매 고객에게는 레벨박스 슬림이 제공된다. 삼성 덱스는 갤럭시S8 기능을 PC로 전환, 모니터에서 보여주는 역할을 하는 기기다. 사전구매 고객은 개통 매장에서 케이스와 보호필름 2매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 파손시 교체비용 50% 지원(1년 1회 한정) ▲모바일 케어팩 혜택 1년 제공 또는 정품 액세서리 5만원 할인 쿠폰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10만원 상당) 혹은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 등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 삼성전자 사은품과 더불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T월드다이렉트’ 예약 구매 고객은 ▲슈피겐 고속충전기 패키지(고속충전기, 보조배터리, 젤리케이스, 보호필름) ▲브리츠 넥밴드 패키지(넥밴드, 젤리케이스, 보호필름) ▲고릴라 강화유리 패키지(강화유리, 젤리케이스, 보호필름) 총 3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는 온라인 ‘올레샵’에서 사전예약 구매한 고객에게 ▲액세서리 4종세트 삼성정품 무선충전패드· USB C Type 고속 충전기 ▲샤오미 2세대 보조배터리 및 보호필름 등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U+Shop’을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마블·디즈니 캐릭터 USB 16GB를 제공한다. 또 오는 24일까지 갤럭시 S8을 구매한 모든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초박형 케이스와 보호필름 2매를 기본 제공한다.

■ 각 이통사별 카드 할인 헤택, 추가할인 등

SK텔레콤은 삼성카드와 손잡고 ‘T삼성카드, 갤럭시S8에디션'을 내놨다. 이 카드로 기기 할부결제를 하면 월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월 30만원 이상- 만5000원(2년간 36만원) ▲월 70만원 이상- 2만원 (2년간 48만원)등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T갤럭시클럽 제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추가할인으로 3만6000원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조금 더 알뜰하게 갤럭시 S8의 구매가 가능해 진다.

한편, 'T갤럭시클럽 제로'는 초기 1년간 청구되는 갤럭시 S8’기기할부금을 1년 뒤 교체시점까지 유예시킨 후 남은 1년 치 잔여 기기할부금과 함께 일괄 면제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T갤럭시클럽 제로'프로그램 가입 고객은 ‘S8’을 사용하는 1년 동안 통신비만 내고 사용하다가 ‘S9’으로 교체 시에는 잔여 기기할부금도 내지 않아도 돼 결국 '기기값 0원'이 된다. 단, 이 프로그램 이용조건은 ‘T갤럭시클럽S8’ 가입과 ‘T삼성카드’ 할부 결제 등 2가지 선결 조건이 따른다. 그러나 갤럭시 S8을 구매하려는 고객이 이 프로그램을 이용한다면 이통 3사중 가장 유리한 것은 SK텔레콤이라 할 수 있다.

KT 고객은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로  기기를 할부 구매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 간 최대 48만원 통신비 할인+4만원 캐시백 = 5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K bank 체크카드’(월 이용실적 120만원이상), ‘olleh CEO우리카드’(월 이용액실적100만원이상) 등은  2년간 최대 7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KT 멤버십 포인트를 통한 추가할인 및 포인트파크를 통해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새롭게 출시한' LG U+ 빅팟 하나카드'로 기기를 결제하고 전월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이면 매월 1만 7 000원의 통신요금 할인을 받아 24개월동안 총 40만 8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통신요금 자동이체 등록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기존 제휴카드인 ‘LG U+ 하이-Light 신한카드’,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등은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5000원의 카드 이용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공식 온라인몰 'U+Shop'을 통해 갤럭시 S8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달 납부하는 통신비의 7%를 할인해 준다.

■ 그 외 사전 예약 구매 고객을 위한 각 이통사만의 서비스, 이벤트 등

SK텔레콤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갤럭시S8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바로픽업’ 서비스를 한다. 고객이 온라인몰에서 ‘바로픽업’을 신청하고 원하는 매장 위치와 이달 18~20일 중 편한 시간을 선택하면, 해당 매장으로 ‘S8’을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KT는 이번 사전 예약구매  고객 중 88명을 초청해 개통이 시작되는 이달 18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갤럭시S8, S8+ 론칭행사를 진행한다. 론칭행사에 초청되는 사전개통 고객 88명 전원에게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참가 응모는 오는 7일오전 9시 KT 올레샵에서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갤럭시 S8을 사전예약 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신청접수를 한다. 카카오톡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LG유플러스’를 검색, 친구 추가하고 1:1 채팅을 눌러 접수절차에 따라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