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UV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 사용후기 .. 평가점수 별 4개

[컨슈머와이드-컨슈머 애널리스트 김수윤하]'랑콤' 하면 누구나 다 써보고 싶은 브랜드입니다 . 저도 마찬가지로 사용하고 싶은 제품을 많이 가진 브랜드입니다. 저는 이번에 랑콤의 새로운 선크림 제품인 '랑콤 UV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을 사용해 볼수 있는 기회를 만났습니다. 

제품을 써보기 전부터 눈이 가는 제품 디자인 때문에 빨리 개봉하고 싶었습니다. 이런 조급한 마음을 조금 참고 제품 외관부터 찬찬히 살펴보았습니다.  제품명처럼 수분감이 팡팡 튈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품 외관 모습입니다

기존 선크림들은 유분기가 많아서 번들번들 뜨는 것이 많았어요. 때문에 더운 여름철에는 흘러내릴 듯한 느낌 때문에 답답하곤 했죠.  하지만 제가 써 본 랑콤의 아쿠아 젤 선크림은 유분감 대신 수분감으로 가득 차서 무거운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SPF지수 50+ 에다가 PA++++의 스펙... 선크림은 여러 번 덧발라야 된다지만 이 제품은 기초로 한 번만 발라도 끄떡없을 것 같습니다. 기초화장 위에 소량의 선크림을 펴 발라 보니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이 나는 모습입니다.

▲ 볼에 살짝 바른채로 찍은 사진입니다.

이 제품은 기본적인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과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브랜드측의 설명이 있습니다.

선크림이 이런 효과까지 있으니 안 써야할 이유가 없습니다. 20대부터 40~50대까지 넓은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30ml / 57,000원대 50ml/77,000원대 로 다른 선크림보단 가격대가 좀 있지만 여러 가지 효과를 보았을 때 이 정도 가격선이어도 괜찮다고 저는 생각했습니다.

저는 민감성 피부인데 한 달간 큰 자극 없이 사용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잠시 악 건성이 된 적도 있었는데 다른 선크림을 바르면 따가운 반면, 이 선크림은 자극 없고 순하게 발려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이 되는데 유분기 때문에 번들거리고 뾰루지 나는 값 싼 선크림보다는 수분감이 있으면서 순하게 발리는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을 꾸준히 바를 것 같습니다. 저 외에도 촉촉하고 메이크업에도 도움되는 선크림을 찾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강력히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 선크림 바른 후 화장한 사진입니다.

 

 

-----------------------------------------------------------------------

 

디자인 ★★★★☆

수분감 ★★★★☆

향 ★★★★★

자외선 차단 ★★★★★

발림성 ★★★★☆

저의 총점은    ★★★★☆   입니다.

 

                                    (이 품평은 컨슈머와이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