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UV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 사용 후기 .. 평가점수 별 4.5개

[컨슈머와이드-이정효 컨슈머 애널리스트] 너무나도 유명한 랑콤의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의 후기입니다.

제가 한달 정도 사용해 본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은  랑콤이 자외선 UVA부터 UVB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해 유해환경으로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한 것입니다. 

 

▲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의 용기 외관

 먼저 용기의 디자인을 보면,  심플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과연 랑콤'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제품의 내용물이 무엇보다 중요하지만 외관도 에쁘고 고급스러우면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 잖아요. 특히 파란색으로 포인트 되어 있는 부분 때문에 사용할 때마다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자외선차단제 하면 왠지 갑갑한 이미지가 있는데 제품 외관 디자인 만으로도 그런 선입견이 날아갑니다. 

용기는 아래 뚜껑을 열고 튜브를 짜면 내용물이 나오도록 되어 있습니다. 딱히 다른 튜브형 제품 용기와 다를 것은 없습니다.

▲ 불투명하고 촉촉한 타입의 내용물

 사진처럼 손등에 짜보았습니다. 불투명하면서 쫀득한 제형의 내용물이 나옵니다. 보기에는 무겁고 갑갑할 것 같았습니다만 신기하게도  굉장히 가벼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느꼈습니다. 산뜻해요. 

짜 놓은 제품을 전부 펴발라 흡수시킨 모습

손등테스트를 간단히 끝내고 본격적으로 얼굴에 사용해 보았습니다. 기초 화장품을 바른 후 이 제품을 바르니 기초 화장품의 효과를 더 잘 볼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더욱 촉촉하고 단단하게 제 구실을 할 수 있도록 잡아주는 듯 합니다. 베이스 화장품과 이 제품이 만나서 더 좋은 효과를 나타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확실히 더 촉촉하고 피부도 편안하다고 느꼈거든요. 얼굴에서 베이스로 바른 에센스나 크림 따로 , 자외선 차단제 따로 , 모두 따로따로 놀면 정작 화장을 해야할 때 곤란해지는 경험이 있잖아요. 이 제품은 그런 걱정을 확 날려줬습니다. 따로 놀기는 커녕 이 제품이 가진 촉촉함으로 베이스메이크업을 짱짱하게 만들어줬거든요.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을 베이스로 쓰고 화장 한 모습 

화장 전에 베이스로 발랐을 때 화장이 잘 먹는다는 느낌을 언제나 받았습니다. 화장이 잘 먹으니 기분은 더 좋아지구요.

그리고 또 하나 화장할 때 좋은 점은 '물광효과'였습니다. 피부가 너무 좋아보여요. 스킨케어 따로 받은 피부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표현이 가능했습니다. 

한달간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을 써 본 느낌을 정리해 보면 다른제품에 비해 독보적이라고 할만큼 보습과 수분지속 면에서 너무 좋았고 발림성 최고 였습니다. 이 제품 다 쓰면 구매해서 사용할 의사있습니다. 

 

[총평]

디자인 : ★★★☆☆

보습 : ★★★★☆

발림성 : ★★★★★

수분지속: ★★★★★

향 : ★★★★☆

                              (이 품평은 컨슈머와이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