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UV 엑스퍼트 아쿠아젤 .. 평가점수 별 4개

[컨슈머와이드-최수미 애널리스트] '랑콤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을 한달간 사용한 후기입니다.

 
제품 외관 사진입니다

제품 외관은  매우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용량은 50ml,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 , PA++++라고 씌여있습니다. 엄청난 차단지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이 제품 바르면 자외선 걱정 없겠어요.

손등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사진입니다

.

 랑콤 UV 엑스퍼트 아쿠아젤을 한번 꾹 짜서 손등에 올려놓은 사진 입니다.
살짝 제품을 펴발라 보았습니다. 펴바르기 위해 손끝을 대니 수분감이 확 느껴집니다. 유분감보다는 확실히 수분감이 확실히 느껴졌습니다.
완전히 펴 바르고 흡수시킨 후 손등의 모습입니다.

제 손등에 발림성 테스트를 해보니 아주 촉촉하게 발립니다. 기분 나쁘게 뭔가 답답하게 남는 느낌도 없었고  백탁현상도 없었습니다. 마음에 드네요. 제품이 흰색이라 백탁현상이 보일거라고 저도 모르게 예상했었나 봅니다. 깔끔하게 마무리돼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랑콤 UV 엑스퍼트 아쿠아젤과 화장

제 얼굴에 바른 모습입니다. 손등에 테스트 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얼굴에서도 촉촉했고 무엇보다 이 촉촉함이 시간이 지나도 유지가 됐습니다. 평소에 이 제품을 바르고 화장을 했는데 화장이 붕 떠 보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이 제품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 줘서 화장이 더 잘 먹는 것 같아요. 

베이스 메이크업용으로 사용하기에 또 하나 좋은 점은 '광이 난다'는 점입니다. 바르고 난 후 아주 아무렇지도 않게 감쪽같은 제품보다 약간의 광이 나서 피부화장을 해도 더 예쁘게 돼요. 

 

랑콤 UV 엑스퍼트 아쿠아젤 썬크림을 사용해 화장을 다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한 달 간 사용해 본 결과, 제게는 향은 그냥 평범하게 별 특징이 없었고 가장 크게 점수를 주고 싶은 부분은 수분감과 발림성 부분입니다. 자외선 차단제가 아니라 잘 만들어진 기초제품을 사용하는 듯 했습니다.

 

<전체적인 평>

발림성 ★★★★☆
향기   ★★★☆☆
수분감 ★★★★★

                                    (이 품평은 컨슈머와이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