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한 달 간, 기획세트 출시와 고객 사은품 증정. 올리브영 매장 시카페어 모티브로 꾸며

▲ 닥터자르트가 올리브영과 ‘스트롱 시카(STRONG CICA)’ 프로모션을 4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닥터자르트가 올리브영과 ‘스트롱 시카(STRONG CICA)’ 프로모션을 4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트롱 시카 프로모션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협업해 매장에서 시카페어 제품을 소개하고 직접 제품을 체험할 이벤트를 마련했다.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봄철에 적합한 시카페어 라인의 홍보를 강화하는 것이다.

먼저 닥터자르트는 전국 올리브영에서 한정판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올리브영 명동 본점 매장 내부는 시카페어가 주는 회복에너지를 잘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후각적인 요소도 첨부했다.

기획 세트는 ‘시카페어 회복박스’로 시카페어 인기 제품인 '시카페어 크림'과 '시카페어 세럼'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봄철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시카페어 크림’과 ‘시카페어 세럼’을 각각 메인 아이템으로 ‘시카페어 회복크림 세트’와 ‘시카페어 진정세럼 세트’ 2종으로 출시했다. 기획세트에는 본품과 함께 시카페어 4종 미니어처 세트(크림, 리커버, 세럼, 마스크림)와 시트 마스크 제품인 '더마스크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 ‘더마클리어’ 2종(워터, 폼)으로 구성된 그린에너지 7종 키트가 함께 내장돼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올리브영에서 3만 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컵 회복 키트’를 증정한다. ‘한 컵 회복 키트’는 시카페어 크림, 리커버, 세럼 3종 미니어처 세트와 스위트 바질씨드, 추후 사용 가능한 쿠폰도 함께 구성됐다. 쿠폰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내에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4종 중 1개 이상 구매 시, ‘세라마이딘 마스크’ 1매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매장 인테리어 또한 봄과 회복에너지를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시카페어의 메인 컬러인 초록색과 분홍색의 보색컬러를 활용해 매장을 꾸며 입구부터 싱그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시카페어 향을 설치했다. 매장 내에는 초록 잔디와 덤불, 핑크 상자가 조화를 이룬 포토존을 설치해 방문 고객 대상 사진 촬영의 재미까지 제공한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려 피부 고민이 깊어진 봄철, 소비자들이 피부 건강을 회복하고 기분까지 좋아질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 봄, 탁월한 회복력을 자랑하는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4종과 함께 피부 고민 없이 따스한 봄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